건너뛰기 메뉴


시설별 서비스이행표준


창현체육공원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2017.08.03. 개정

고객응대 및 서비스

  • 고객 불편사항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잘 보이는 곳에 이용안내 및 연락처를 게시하겠습니다.
  •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구급약품을 비치하겠으며 월 1회 이상 점검하여 이상유무를 확인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고 월 1회 회수 및 처리결과를 시설 내 안내게시판에 게시 하겠습니다.
  • 친절교육을 분기별 1회(연4회) 실시하여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설물관리 및 환경정비

  • 안전한 시설물 관리를 위해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하겠습니다.
  • 전문 업체를 통한 소독 및 방역을 월 1회 실시하여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시설이용 안내표지판을 적재적소에 부착하여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 전기설비 안전진단 및 실내 공기질검사를 연 1회 실시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공원 내 공중화장실은 매일 1회 이상 청소하고, 수시로 점검하여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관리하겠습니다.

협조사항

  • 체육공원은 모든 시민이 이용하는 공간이므로,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체육공원은 남양주 시민의 공공재산이므로 소중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 이용 시 필히 게시된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주 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폭포로 170(창현리 315번지)일원
  • 홈페이지 : http://www.ncuc.or.kr/hd/455
  • 전화(안내) : 070-4421-7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