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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별 서비스이행표준


사계절썰매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2017.08.03. 개정

고객응대 및 서비스

  •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감성체험시설로서, 구급약품을 상시 비치하겠으며 의약품관리대장 작성을 통해 월 1회 이상유무를 점검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여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월 1회 회수 및 처리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 전 직원 친절교육 및 CS분석 대책회의를 월 1회 실시하여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 전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친절교육 월1회, 청렴교육 연4회, 안전교육 연4회)을 실시하여 직무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겠습니다.
  • 여름시즌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주 1회 이상 수상안전교육(심폐소생술 교육 등)을 실시하겠습니다.

시설물관리 및 환경정비

  • 안전한 시설물 관리를 위해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하겠으며 매일 1회이상 자체시설물 점검을 통해 이상유무를 확인하겠습니다.
  • 깨끗한 환경관리를 위해 매월 1회 전문 업체를 통한 정기적인 소독, 방역을 하겠습니다.
  • 여름시즌 쾌적하고 위생적인 물놀이공간을 위하여 1일 3회 이상 수질모니터링(탁도, 잔류염소수치, 수소이온농도)하고, 주 2회 이상 급수 교체를 하겠습니다.
  • 위기상황 대비 안전관리 대책수립과 비상연락체계를 구축하고 연 2회 모의훈련을 실시하여 비상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 시설이용 안내 표지판을 적재적소에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썰매장 운영 및 프로그램 관리

  • 고객만족도조사를 반기별 1회(연2회) 실시하여 고객의견을 운영전반에 반영하겠습니다.
  • 사계절썰매장 프로그램을 시즌별(연4회) 개편하여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높이겠습니다.
  • 어린이비전센터 ‘비전톡톡’을 활용하여 고객의 질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하겠습니다. 단, 근무시간 종료 또는 휴관일의 경우 그날로부터 1일 이내에 신속히 답변하겠습니다.
  • 사계절썰매장에는 상시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을 하겠습니다.
  • 사계절썰매장 시설, 프로그램, 이벤트 등을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활용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잘 볼 수 있는 곳에 안내물을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분실물은 연락처를 알 수 있는 경우에는 습득한 즉시 연락을 하고, 연락처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각 시설 홈페이지 ‘분실물찾기’ 게시판에 습득일시, 습득장소, 습득내용을 게시하여 빠른 시일 내 주인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사계절썰매장을 이용하시는 시민들은 질서를 유지하고 안전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사계절썰매장 내에서 반드시 손목띠를 착용하여 주시고, 입장 시 검표직원에게 확인시켜주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사계절썰매장 내 음식물반입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사계절썰매장 전 구역 흡연, 음주, 취사행위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시즌별 준비물을 잘 확인하여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소지품 및 귀중품은 보관을 철저히 하시어 분실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주 소 : 경기도 남양주시 해밀예당 1로 96 사계절썰매장
  • 홈페이지 : http://www.ncuc.or.kr/children/696
  • 전화(민원안내) : 031) 560-1560~1561
  • FAX : 0303-0950-0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