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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별 서비스이행표준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2015.10.01. 제정
2017.08.03. 개정

고객응대 및 서비스

  •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구급약품을 상시 비치하겠으며 월 1회 점검하여 이상유무를 확인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여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월 1회 회수 및 처리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 공영주차장 내 차량 진?출입 시 차량을 안전하게 유도하여 사고예방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애인 차량의 주차 공간을 우선적으로 확보 안내하고, 선납주차권 현장 배달 서비스 실시 등으로 이용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남양주시 조례에 정해진 요금을 준수하겠으며, 과다 징수된 요금이 있을 경우 즉시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설물관리 및 환경정비

  • 안전한 시설물 관리를 위해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하겠습니다.
  • 깨끗한 주차장 제공을 위하여 매일 1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여 청결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시설이용 안내 표지판을 적재적소에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협조사항

  • 공영주차장은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공공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감면대상자는 해당신분증 및 증빙자료를 제시하여 감면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주 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91 주차관리팀
  • 전화(민원안내) : 031) 560 - 1211~5
  • FAX : 0303-0905-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