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진접체육문화센터 수질 검사 요청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4-05-24

2024. 5. 23. 수영장을 이용했는데

물의 탁도가 높고 이상한 냄새 또는 맛이 났습니다.

수질검사 및 검사결과 부적합 시 조치 요청드립니다.

답변 : 수질 검사 요청
담당시설 : NCUC05 담당부서 : 진접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4-05-30

안녕하십니까? 진접체육문화센터와 관련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의견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 주신 내용은 진접체육문화센터 수영장 수질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진접체육문화센터에서는 수질관리를 위하여 매일 수중청소기 청소를 실시하고 있으며, 3 수질검사(자체), 1회 워터코디(이용회원 수질관리시스템 참관), 분기1회 수질검사(외부 전문기관)를 통해 수영장수를 먹는 물 수준으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의견을 주신 523()의 자체 수질검사(3) 내용의 확인 결과, 잔류염소, 탁도 등의 수치가 기준에 적합하여 수질에 문제가 없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최근 수영장의 이용인원 증가(휴관 중인 주변 센터 회원분들의 이용)로 인해, 일시적으로 기존보다 수질이 조금 나빠진 것으로 체감하실 수 있었다고 판단됩니다.

 

이에 5월 중으로 전문기관의 수질검사(2분기)를 실시하고, 향후 회원님들께서 수질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그 밖에 추가 설명이 필요할 경우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83)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