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층 체육관에서 배드민턴 강좌를 수강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체육관온도가 건물복도 온도보다 더 춥습니다.
난방시설이 있지만 엄청 큰 소음(레슨진행이 안됨)과 금방 따듯해지지도 않을 뿐더러 배드민턴에 사용하는 셔틀콕 특성상 가벼워서 바람에 날리기 때문에
(기존 난방시설은 천장을 향해 바람이 나옵니다. )
기존 난방시설은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강좌 시작 30분 전에 미리 가동하여 온도를 높여주시던지 다른 난방기구를 설치바랍니다.
화도체육문화센터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4층 체육관 난방 건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배드민턴 강사님을 통해 난방 시 셔틀콕 날림 현상으로 인해 그동안 공조기 사용이 어려운 상황이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강습이 시작되는 월~금 06시 이전, 중앙감시실 근무가 시작되는 05:30부터 한 시간 동안 공조기 난방을 가동하여 체육관에 입장하셨을 때 온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 참고로 산업통상자원부의 ‘공공기관 에너지이용 합리화 추진방안’ 등을 준수하기 위해 난방 조치사항이 추후 조정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또한, 제안해주신 원적외선 튜브히터와 같은 난방기구는 수탁자산 취득으로 예산 심의를 거쳐야 하므로 면밀히 검토하여 추후 해당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92) 혹은 화도체육문화센터 카카오톡 채널 “화도프렌즈”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회원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