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체육문화센터 뿐만아니라 다른 센터도 코로나 4단계격상 2주연장으로 일부프로그램 중단이겠죠?
10년가까이 이용해오면서 코로나 기간동안에 저도 조심하면서 이용하지 않다가 운동이 절실히 필요하다 생각해서 다시 시작한지 2개월가까이 됐습니다. 마스크를 쓰고하는 강좌라 불편하지만 이렇게 나마 운동을 하는거라도 감사했습니다.
제가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수업은 수영과 헬스강좌 두강좌에서 나온거로 알고 있는데 수영과 헬스는 일일입장허용이라는건 납득이 가지 않네요.
정작 마스크를 벗고하는 수영이 감염병전파에 유리하지 않을까요? 헬스장도 공동기구사용으로 매번 소독하셔야하고 관리가 더 잘 이루어져야하는 강좌 수업이기도 하구요
오히려 다른 강좌가 더 피해를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 센터 중단이면 형평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제 생각으론 납득이 가지 않아 올려봅니다 .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2주 연장에 대한 감염병 예방을 위한 조치로 현재 호평체육문화센터외 도시공사 전센터의 건강·문화 강좌 강습이 중단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강습 중단으로 불편하시고 또한 수영과 헬스만 운영하여 상대적으로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생각 하실수 있으나, 금일 유선으로 말씀드린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립니다.
- 코로나로 인한( 2020년 2월 중순부터 현재까지) 휴관기간중 건강·문화 강좌는
2020년 10월, 11월, 2021년 3월부터 현재까지 강습을 하여 많은 분들이 이용하셨으나,
수영 및 헬스 강좌는 2020년 11월 1개월만 특강을 운영하고 현재까지 강습을 운영하지 않아 많은 수영 및 헬스 회원분들이 불편함을 감수 해주셨습니다.
우리 호평센터에서는 고객님들의 최소한의 이용기회를 제공하고자 정부의 방역지침 준수를 전제로 수영 및 헬스 일일입장을 제한된 인원(정원 수영 60명, 헬스 30명)과 짝수시간대(수영 1시간, 헬스 2시간)에 회원 뿐만 아니라 시민 누구나가 자유롭게 이용 하실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정상적인 프로그램 운영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7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