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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직원의 태도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12-06
(직원 태도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저는 오전 센터를 이용하는 회원입니다.

아침에 기분좋게 운동하고

주차장 빠져 나올때 문이 열리지 않아서 벨을 눌러야 하는 일이 종종 생깁니다. 좀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럴때마다 유독 한  직원의 전화받는 목소리가 몹시 불쾌합니다.
감정 기복도 심한것 같고 어느날은 만사 귀찮고 어느날은 불쾌할정도로 앙앙거리고

업무처리는 미숙한데(모르면 무조건 데스크 문의하라고)

그 미숙한 업무를 목소리로 어찌해보려는듯 끼를 가득 부리면서 대답하더군요.

그 직원분이 자주쓰시는 말

(벨이 안눌러져 잔뜩 화가난 사람에게 저한테 이러시면 앙대요 선생님~ 네 맞아요 선생님 유독 영어를쓰시는데  그쪽용어 같은데 오늘 센서링이 안맞다고  저한테 그렇게 이야기 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리고 맞는 표현을 하는지 의심 스럽기도 하구요

사투리 억양인지 특이하며 남편이랑 통화할땐 유난히도 더 코맹맹이  소리로 그러더군요.


그래서 함께 이용하는 지인분들께도 이야기 했더니

공감하시는 분들이 몇몇분 계시더군요.

그 분들도 아침부터 불쾌하긴 마찬가지라고

이구동성 입을 모았습니다.

미숙한 업무를

가식적이고도 끼스러운 목소리로 해결하려는  그 직원분의 태도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공개신청 전화를 주시기 이전에 개선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바란건 개선입니다.

이후 개선된건 지켜 보겠습니다.

개인적인 연락은 더이상 받지 않겠습니다.
답변 : 직원의 태도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담당시설 : 담당부서 : 주차운영팀 등록일자 : 2022-12-12

안녕하십니까?

문의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말씀 드리며 호평체육문화센터의 차량번호 미인식 및 오류는 호평체육문화센터에 전달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상황실 근무자에게 고객님들의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응대 방법, 근무 태도 등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남양주도시공사 주차운영팀(031-560-1216)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