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영 강좌를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 입니다.
현재 중국 우한폐렴으로 인해 전 세계가 난리인데요. 수영장 같이 여러 사람들이 공공연하게 모이게 되는 곳에 예방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불안합니다.
어제 문자를 받았으며 중국 출입 기록이 있는 수강자는 알려달라는 내용이었는데
사실 본인이 말을 하지 않으면 모르는 상황인거고, 그로인해 발생되는 피해는 엄청날 건데요.
이게 별도 조치나 확인을 통해 검증된 회원들에게만 이용을 허가해야 하는게 아닌지 의문이 듭니다.
강습 이월이나 환불 조치 등도 센터가 제안하는 방법은 효율적이지도 못하다 생각되구요
환불을 하게 되면 또 추첨의 고통 시간을 견뎌야하고 언제 추첨에 당첨될지 모르는 상황이 반복될거고
그렇다고 불안해서 안가려고해도 강습비는 또 아깝고...
뭔가 명확한 해결 방안을 센터에서 제시해 주셨으면 합니다.
어제도 가려했으나 명절 직후이고 워낙 사태가 심해져서 불안한 마음에 차마 발길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공사 체육시설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우한폐렴) 확산 우려로 인해 다중이용시설 시설인 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고 계시는 회원님의 우려에 적극 공감한다는 말씀 드립니다.
우리공사에서는 정부부처(질병관리본부)의 단계별 대응조치 방안등에 대해 예의주시하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근 중국방문객에 대한 입장 통제 및 행동요령 홍보 등의 조치를 하였으며, 현재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가 “주의”에서 “경계”단계 격상됨에 따라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 후 입장할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향후 정부 대응단계가“심각”단계로 격상 시 다양한 대처방안을 마련하여 회원님들의 우려와 피해가 없도록 적극 조치해 나갈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회원님의 우려에 공감하며, 앞으로도 우리공사는 시민의 건강과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