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 수강 신청 추가 건의에 대한 답변을 잘 받았습니다.
글을 읽는 중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 중 4번째
'홈페이지 시스템 관리 부서에 검토 요청 하였으나, 시스템 변경이 바로 반영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현재 시스템 관리 부서에서는 시스템 변경을 하려고 개선 중인건지 아니면 계획만 있고 정작 실행을 하지 않으시는 건가요?
진행사항을 좀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개강 일 이후 유선 또는 방문으로 잔여석을 확인하면 뭐 합니까?
전화만 하면 잔여석이 5분도 안되서 사라지는 것을 지금 몇 개월째 보고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개강 이후 환불 고지 및 기타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 상에서도 충분히 팝업 창 또는 홈페이지 등록 시 동의서를 받아서 작성해도 되는 것으로 해도 되지 않을까요?
아니면 유선상으로 접수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변경하는 방안이라도 해주세요.
유선상으로도 충분히 환불 고지 및 기타 안내사항을 설명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요?
안녕하십니까? 별내커뮤니티센터에 수영프로그램 이용기회를 가지 못한 고객님께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귀하께서 의견 주신 내용은 수강신청 시 잔여자리의 신청절차 추가 개선요청 건의로 이해됩니다.
○ 관내 공공체육시설 운영 지침에 따라 수영프로그램은 1차모집 수영 추첨 이후 등록하지 않은 잔여자리에 한하여 2차모집 선착순 모집을 하고 있으며 결원자리가 한자리가 있을 경우 인터넷결제(우선)으로 말일까지 인터넷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유선상 신규 접수방법은 정보 전달 오류 가능성 및 안내데스크 현장 응대 및 상담 시간 등 회원관리 시스템과 연동되지 않아 효율성이 떨어져 유선상 접수는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남양주도시공사에서 운영 중인 수영장은 2025년 상반기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한 차세대회원관리시스템 도입을 하여 내년 2월 시범운영 및 3월 전면 시행 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입 시(관내인증 간소화, 간편로그인(네이버,카카오 연동),강좌 및 자유수영 입장 간소화 등 모바일를 통한 센터 프로그램 정보 제공 및 고객 편의성 향상될 예정입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자(031-560-1443)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