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개장한 이후로 짝수 시간대 운영 토요일 운영 공휴일 일요일 휴무 ..
남양주 전체 센터의 운영 방침이 단 한번의 변경이나 조정 없이 현재까지 유지되고 있습니다..
타 지역 같은 경우 방역 방침에 맞게 그때그때 순차적 운영 이라던지 ...
계속적으로 방역 당국과 시민들 사이 실제 체육 센터 내의 감염등등을 고민하여
계속적으로 프로그램을 변경 운영하는듯 보이는데..
우리 남양주는 이용인원이 적어서인지 무엇때문인데 그냥 손놓고 있는듯하며
"그까짓 운동 하루 못하면 어때" 이런식의 생각이 자리잡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이런 식의 문의 글을 올려도 그냥 같은 답변만 북붙해서 올리는것 같습니다..
이번 대체 휴일에도 고민의 흔적은 1도 없이..방역으로 인한 휴무이며.. 설명도 없습니다...
대체 휴일(4일)에 서울 마린 스포츠센터라는 데를 갔어요..
3-4개의 레인에서는 강습중인듯 보였으며 나머지 3개 레인에서 자유 수영을 하는데 이게 같은 나라의 행정인가
싶을 정도로 바글바글 하더군요...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타지역의 경우 감염병 예방을 위해 수영장 운영을 휴관하거나 운영시기를 늦추는 등 지역별로 다르게 운영되고 있었으나 우리공사는 방역수칙 준수를 기본으로 운영기준을 정하여 공휴일을 제외하고 휴관없이 1월말부터 선도적으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방역지침 완화가 예상되었던 8월부터는 공휴일 운영을 계획하였으나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 등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방역조치 강화(2021.07.04.)로 새로운 거리두기(2021.07.12.~10.17.)가 시행되어 공휴일 운영 시기를 늦추게 되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 현재 수도권 코로나 확진자가 74.2%(2021.10.14.기준)로 수도권에 집중되고 있고 남양주시 관내 다중이용시설(요양병원 등)에서도 계속 집단발생 되고 있어 회원님들에게 안전한 시설 제공을 위하여 운영 확대보다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11월 중 위드 코로나(With Corona)로 전환되는 등 방역지침 변경이 예상되어 방역지침이 완화 또는 코로나 확진자 감소 시 공휴일 추가 운영 등을 검토하겠습니다.
○ 추후 운영관련 변경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게시판, 문자 등을 통하여 공지됨을 알려드립니다.
○ 빠른 시일 내 코로나-19가 안정되어 체육문화센터가 고객님들의 보다 안전한 운동공간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57)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