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도시공사 도시공사 체육시설 운영에방식에..저도 지쳤습니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4-03-02





Screenshot_20240301_225004_NAVER.jpg

Screenshot_20240301_225043_NAVER.jpg



제가 다니는 센터 와 특정인을 언급 하지는 않겠습니다..


민원을 올린후 많은 차별대우를 받았습니다..

도시 공사측에서 질책을 받았으니 제가 마땅치 않았겠지요.


억울한 마음에 소란도 피우고 욕설도 하였습니다..

후회도 반성도 많이 했습니다.,.

성인이 해서는 안되는 행동 이지요.


바로 다음날 관리자 입회 하에 수차례 사과도 하고.,.

앞으로 그냥 시설이용 하며 본인은 차별하지 않을것이며 

차별한적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후로 한달여간을 인사도 하고 재등록도 하고

그냥 아무런 감정 없이 지냈습니다.


얼마전 경찰서에서 통신관리법 위반과 모욕죄로

시설직원에게  민사로 고소를 당했다 하여 조사를 받고 왔습니다.,.


욕설을 힌건 백한 잘못 이니 그에 대한 법적인 처벌은 받겠습니다


인련의 과정도 있고 해서..

제가 다니는 센터에 의문 점이 들어도

그냥 문의 하지 않고 게시물을 쓰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고소까지 당한 입장에서

저도 궁금한것에 대해 익명으로 민원글을 썼습니다..


민원글을 쓴후 도시공사측 직원과 

제가 다니는 센터의 관리자 분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제가 온라인 게시판에 문의를 했으면

게시판 답변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익명이 익명이 아닌 거였네요


제가 쓴글은 엄청난 조회수와 좋아요가 달렸습니다

답변을 다시고 비공개로 전환한건..

그분들의 알권리를 침해 하시는 건가요?

제 최초의 글에는 비방이나 비난을 하지 않았는데요


위에 사진 빨간줄을 보시면.,

밝은 먼저 미소로 인사 하신다고..

저는 제가 했으며 했지.. 

직원 분들이 한번도 저에게 먼저 인사한적은 없습니다,


명찰 착용에 관한것도..

제가 본봐는 착용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강사의 경력의 의문을 제기한 상태이고

그에 관해  청렴교육을 한적은 있나요?


저는 또다시 이글을 마지막으로

게시글을 쓰지 않고 의문점이 있어도

목소리 내지 않겠습니다


의문을 제시하고나며

관리자가 제게 직접 전화를 하고 이런 상화이 많이 불편 하네요


Screenshot_20240301_224925_NAVER.jpg



답변 : 도시공사 체육시설 운영에방식에..저도 지쳤습니다..
담당시설 : 별내 빙상장 담당부서 : 별내빙상장 등록일자 : 2024-03-04

별내 빙상장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민원 제기 이후 많은 차별 대우를 받았다는 점에 대해서 매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이번 민원 글에는 차별 대우에 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지만 그간 고객님께서 작성한 민원 글 중 차별에 

   관한 내용 2가지 사항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안전모 착용에 관한 사항은 피겨 강습 공간이 아닌 활주 공간에서 안전모를 착용하지 않아 안내드렸던

   사항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117일 면담을 진행하였고 충분한 대화를 통해 안전모 착용에 대한

   오해를 풀었던 것으로 사료됩니다.

 

   착탈실 이용과 관련된 사항은 제3자적 관점에서 별내커뮤니티센터 고객의소리 839매주 빙상장 갈

   때마다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분이 있어요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착탈실 내에 자리가 없으면 착탈실

   외부(복도 의자가 있는 공간)를 이용하시면 된다는 안내를 드린 사항은 있었으나 이러한 안내를 차별 대우라고

   보기에는 다소 과하다고 사료됩니다 착탈실은 빙상장 이용고객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시설 운영관리에 올바르지 못한 사항은 민원을 제기하여 개선하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은 모두가 희망하고 원하는 바이지만 상대를 비방하고 모욕감을 주는 행위는 

   문화시민으로서 지양되어야 마땅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 민원글 작성 시 익명 또는 비공개 글은 공사(관련 업무 처리자) 이외의 다른 고객에게 비공개되는 사항이며

   민원을 담당하는 직원은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담당하는 민원에 관한 정보를 접할 수 있고 

   정확한 내용 확인을 위한 고객과 유선 통화(필요시 내용 확인 등)도 가능한 사항입니다.

   참고로 고객님께서 전화 통화를 희망하지 않다는 내용을 명시하여 민원글을 작성하시면 전화 통화 없이

   서면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민원글 중 비공개 전환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도시공사 내부방침에 

   따라 비공개 처리되었습니다.

 

빙상장 직원들의 명찰 패용은 업무수행(안전근무, 스케이트 대여 등)에 불편함이 발생되어 패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명찰을 패용하고 대여소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으며, 또한 CS교육을 통하여

   빙상장 직원이 고객님을 반갑게 맞이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강사의 프로필과 관련된 청렴교육을 그간 진행했던 적은 없으나 이번 일을 계기로 강사 프로필 전수조사와

   이와 관련된 교육을 진행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별내 빙상장 담당자(031-560-1464)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