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여자 탈의실 및 샤워실 개선 요청 외,,,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01-15

안녕하세요.


요 몇일 여자 탈의실 및 샤워실에 몇 가지 개선이 필요한 사항들이 있어 글 올립니다.


1.옷장 문 경첩 보수

 : 신발장 뿐만 아니라 옷장도 거칠게 사용하는 분들이 계셔서 그런건지,,,

   옷장 경첩이 헐거워지거나 나사에 문제가 생겨 옷장 문이 잘 잠기지 않거나 문이 잘 안맞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점검 후 보수가 필요해 보입니다.


2.샤워기 보수

 : 지난번 샤워기 보수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샤워기 헤드가 고정이 안되 현재 사용하지 못하는 샤워기가 몇 개 있습니다.

   급하게 보수를 하신 것 같은데, 이 또한 전체적인 점검 후

   교체가 필요하다면 교체를,,,

   수리로 해결이 된다면 재발이 되지 않도록 확실한 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3.新샤워실 구역 받침대 보수

 : 새로 마련된 샤워실의 받침대 대부분이 앞쪽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바구니를 올려놓으면 바구니까 미끄러지기 일쑤입니다.

   미세한 정도가 아니라 눈으로 식별이 가능할 정도의 기울기이니 보수가 필요해 보입니다.

   회원들의 불편함도 있을뿐 아니라 만약에 바구니가 떨어지게 되면 샤워용품등에 다칠 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4.샤워실 녹슨 환기구 교체의 건

 : 센터 관계자분들이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현재 샤워실 환기구 모두가 녹이 쓸어 일부는 녹슨 부분들이 떨어져 나갔습니다.

   습한 샤워실 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하지만, 분명 이대로는 사용할 수 없는 지경입니다.


5.2층 회원 대기 전용 의자 비치

 : 2층에서 수강을 하기 위해 5~10분 전에 올라가면 아이들 픽업을 위해 대기중인 학부모님들이 의자를 점령하고 앉아있어 대기 시간 내내 서있어야 합니다.

  아이들까지 데리고 온 보호자들은 아이들을 눕혀 놓거나, 짐을 올려 놓아서 충분히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음에도 회원들은 앉지도 못하고

  서서 대기해야 합니다.

  보호자들은 관중석 의자만 사용하도록 하든,

  관중석에 보호자 전용 의자를 따로 놓아주시든,

  아님 회원 전용 의자를 따로 놓아주시든,

  이도저도 아니면 아예 2층에 의자를 다 없애주시든,

  보호자가 아닌 회원들이 센터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제발 아이들이 고성을 지르며 뛰어다니지 않도록 경고 안내문 좀 크게, 사방에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피드백에만 그치지 말고 추후 똑같은 건의사항이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심과 관리 부탁드립니다.

답변 : 여자 탈의실 및 샤워실 개선 요청 외,,,
담당시설 : NCUC13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20-01-17

안녕하세요. 센터 시설 보수 및 실내 정숙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리센터 여자 탈의실 및 샤워장에 대한 회원님의 요청사항 중 락카 옷장 경첩과 샤워장 환기구는 1 19일 휴관일을 활용하여 보수할 예정이며, 샤워기 헤드고정 및 샤워 선반 받침대는 2월 중 조치를 완료하겠습니다.

센터 2층 관람 의자는 시설을 방문하는 누구나 공용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비치하였으며 건의하신 보호자나 회원 전용 의자를 별도로 비치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불필요하게 자리를 차지하거나 어린이 회원들이 정숙할 수 있도록 안내문을 게시하여 불편을 해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설 운영에 좋은 의견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민원 담당자(031- 560-144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