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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셔틀버스 운행 축소 결정에 반대하는 입장 입니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8-12-21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희 부모님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이 셔틀버스가 있기에 다니실수 있게 됐습니다. 연세가 있으셔서 운전이 용이치 않으심에 셔틀버스는 커다란 기쁨이였지요. 
마치 장애우를 위한 배려? 
마치 선진국가들의 복지정책중 세세한 배려?
최초 대형버스로 운영하심에 약간의 우려가 있었지요. 충분한 회원관리를 통한 결정이셨겠지만 소형버스 운영을 통한 잦은 회전율이 어떠했을까 하는 아쉬움이 큽니다. 

별내아레나는 개인이 운영하는 민영시설물이 아닙니다. 국가의 지원과 시민의 세금으로 운영이 되는 공영 시설물로, 공공복지정책에 따른 배려와 편의를 제공해야지 않을지요? 마치 민영수영장에서 어느땐 손님이 적어
 차량지원을 패지하는 이익 집단이 아님을 깊이 인지 하시길요. 

단 한 사람의 차량 이용 회원이 있다면 운영을 하셔야지 않습니까? 항상 그 시간대를 도는 아레나의 셔틀버스를 본다면 잠재적 아레나 이용을 원하는, 계획하는 주민이 생겨나지 않을까요? 마치 개인업체를 운영하는듯한 느낌을 지울수 없습니다. 

그러한 결정으로 가신다면, 내년 즈음엔 셔틀버스 운영 자체가 패지될것입니다. 노선이 생겻다가 없어졌다가 할 경우 소비자는 아레나 방문을 스스로 해결 (자차나 대중교통 이용 또는 아예 다니기를 포기)할 겁니다
 
최초 왜 셔틀버스를 운영하려 했는지 그 취지를 잊지 마시길요? 

감사합니다
답변 : [답변]셔틀버스 운행 축소 결정에 반대하는 입장 입니다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안녕하세요

별내커뮤니티센터 셔틀버스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긍정적인 답변을 못 드리는 점에 대해서 매우 안타깝고 죄송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셔틀버스 운행시간 단축은 임시운행 기간동안 시간별 이용인원과 셔틀버스 용역 비용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분석한 결과를 반영한 사항입니다.

참고로 임시운행 기간동안 06, 07, 20, 21, 22시 시간 1일 평균 탑승 인원은 4명 이하이며, 탑승인원 없이 빈차로 운행하는 경우도(월평균 1~2) 발생되어 부득이하게 운행시간을 조정하게 된 점 고객님께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2019년도에 우리센터에서 계획 중인 다양한 시설 활성화 방안에 따라 이용회원과 셔틀버스 수요 등이 증가할 경우, 센터 운영 여건 등을 고려하여 셔틀버스 운행 시간 확대를 검토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민원담당자(031-560-144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