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재등록 및 설문조사 알림문자 중복 적당히좀 보내주세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5-08-18

1451번호로 5통 1443번호로 5통

매달 10건이상 재등록 문자가 날아오는데 너무한거 같습니다


또한 오늘 설문조사 문자 1451번호로 8건이 발송되는데

이것좀 조치좀 취해주면 안되나요? 


사이트 개편되고 이런현상이 일어나는거 같은데 좀 개선좀 해주세요

답변 : 재등록 및 설문조사 알림문자 중복 적당히좀 보내주세요
담당시설 :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25-08-19

안녕하십니까? 별내커뮤니티센터와 관련한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건의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해주신 사항은 동일한 내용의 문자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발송되는 문제에 대한 개선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FMCS 운영관리시스템 중복 문자 발송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중복 문자 발송은 시스템 개편 이후 일부 설정 오류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운영정보 LOG 및 메시지 발송내역을 통해 원인을 분석 중이며, 금주 중으로 개선 조치할 예정입니다.

 

다만, 수강 등록된 강좌(프로그램)의 수에 따라 안내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8월에 발송된 재등록 안내, 건강강좌 강사 휴가로 인한 휴강 안내는 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꼭 필요한 정보이며, 샤워기 유형 설문조사, 직원 친절도 설문조사, K댄스핏 수강만족도 조사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점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중복 문자 발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조속한 개선을 위해 더욱 철저히 점검하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그 밖에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경우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자(031-560-1443)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