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진접체육문화센터 키오스크- 자유수영 결제 개선 요청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4-11-12

안녕하세요


자유수영 입장을 하기 위해 키오스크로 결제를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회원이기에 RFID도 찍고 주민번호 뒷자리도 뒷사람이 다 보이게(?) 입력하였지만 

관내 할인은 자동으로 적용이 되지 않네요

(회원 정보, 주소지. 다자녀 등 정보 다 연동 하여  시스템 개발만 하면 자동 적용될 듯한데 개선 부탁 드리겠습니다.)


- 바로 개선이 힘들면 키오스크로 결제 시 할인이 안되는 내용 안내나 표시가 필요할듯하네요 


* 전화는 안주셔도 되고 답변만 달아주시면 됩니다.

답변 : 키오스크- 자유수영 결제 개선 요청
담당시설 : NCUC05 담당부서 : 진접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4-11-12

안녕하십니까? 진접체육문화센터와 관련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의견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귀하께서 의견 주신 내용은 키오스크로 자유수영 결제 시 감면사항 자동 적용 불가에 따른 불편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 현재 키오스크에서는 (국가행정정보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한) 관내자 적용과 장애인, 국가유공자, 기초수급자, 한부모가족의 자동 감면(할인)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현재 키오스크에 회원님들의 개인정보와 연동하는 기능은 도입되어 있지 않아서, 다자녀 가정, 우수 자원봉사자, 병역명문가, 장기기증 등록자의 경우에는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후 감면접수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키오스크에 해당 자동감면 불가 항목에 대한 안내문을 게시하였습니다.(11. 15.))


그 밖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82)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