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수영 강습 원하지만..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12-20

수영 강습 간절히 원하지만 아직 시기상조인 것 같습니다.

마스크를 못 쓰잖아요..지금  자유수영때도 아시는분들 만나면 샤워나 탈의실에서 떠드는거 관리안되는데..

강습시작하면...ㄷㄷㄷ

자유 수영까지 못하게 될까 두렵습니다..

위중한 시기에 원래 하던 시간대를 없애고 사람들을 몰리게 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8시 9시 하시던분들이 7시로 몰리게될텐데..


답변 : 수영 강습 원하지만..
담당시설 :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21-12-23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리 공사에서 운영 중 인 공공체육시설은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자 유수영과 건강·문화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 수영 프로그램의 경우 강습 미 진행으로 인해 수업을 희망하는 회원분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어 현재 자유수영 정원(60)을 고려하고 방역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범위에서 월 단위 수영특강을 계획 하여(22.01.03. 부터 기초, 초급, 중급반으로 강습 / 정원: 30)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다만 회원님께서 우려하시는 샤워장, 탈의실에서의 회원분들간의 대화 등의 문제에 대해서는 회원의 이 동하는 매 시간 근무자를 배치하여 관리하겠으며, 저녁 7시의 강습 몰림 현상의 경우 강습 및 자유수영 정원을 각각 30명으로 제한하고 수영강사와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방역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시설이용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안전한 체육 시설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