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강습 간절히 원하지만 아직 시기상조인 것 같습니다.
마스크를 못 쓰잖아요..지금 자유수영때도 아시는분들 만나면 샤워나 탈의실에서 떠드는거 관리안되는데..
강습시작하면...ㄷㄷㄷ
자유 수영까지 못하게 될까 두렵습니다..
위중한 시기에 원래 하던 시간대를 없애고 사람들을 몰리게 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8시 9시 하시던분들이 7시로 몰리게될텐데..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우리 공사에서 운영 중 인 공공체육시설은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자 유수영과 건강·문화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 수영 프로그램의 경우 강습 미 진행으로 인해 수업을 희망하는 회원분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어 현재 자유수영 정원(60명)을 고려하고 방역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범위에서 월 단위 수영특강을 계획 하여(22.01.03. 부터 기초, 초급, 중급반으로 강습 / 정원: 30명)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다만 회원님께서 우려하시는 샤워장, 탈의실에서의 회원분들간의 대화 등의 문제에 대해서는 회원의 이 동하는 매 시간 근무자를 배치하여 관리하겠으며, 저녁 7시의 강습 몰림 현상의 경우 강습 및 자유수영 정원을 각각 30명으로 제한하고 수영강사와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방역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시설이용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안전한 체육 시설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