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홈페이지 고객의소리에 남긴 제 글에 대해 담당 부서 답글입니다.
가까운 하남 종합운동장 트랙이나 다른동네 트랙은 상시 개방인데
우리 남양주 종합운동장 트랙만 아침 6시까지 셔텨가 내려가 있고 그 이후에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를 켜달라고 요청하지도 않았는데 주변 아파트 빛공해로 개방을 안한다는건 이유가 안됩니다
하절기엔 4시30분부터 주변 식별이 가능할 정도로 밝아서 라이트 필요없습니다.
운영 인력 문제도 제기하셨는데
트랙 상시 개방에 어떤 인력이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셔터 올리고 내리는 인력 없어도 됩니다.
상시 개방할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 대한 관심과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께서 주신 의견은 육상트랙 상시 개방 요청에 관한 사항으로 이해됩니다.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내 육상트랙은 07~21시까지 무료개방하여 운영하고 있었으나, 현재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06시부터 조기 개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상시 개방을 위해서는 안전사고 예방 및 시설물 보호 등을 위한 관리 인력이 상시 배치되어야 하며, 이는 현재 여건상 즉시 시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근 다수의 시민분들의 육상트랙 상시 개방과 관련한 의견을 주심에 따라, 향후 인력 및 시설 운영 여건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개선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56)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