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선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은 “진접선 열차 파업에 대한 불편사항”으로 이해되며, 4호선 열차 운영 기관인 서울교통공사의 의견을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서울교통공사 답변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남양주도시공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파업으로 인한 불편”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에서 11/22(수)에 2차 파업을 예고하였으나 5시간이 넘는 마라톤 교섭 끝에 노사간 합의점을 도출하여 임단협을 타결하였습니다. 향후 공사는 노사가 함께 노력하여 지하철 이용시민의 안전 확보 및 불편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재차 사과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교통공사 노무처 담당자(☏02-6311-9163)에게 연락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접선 열차 운행에 관한 사항은 4호선 열차 운영 기관인 서울교통공사의 답변 사항이므로, 서울교통공사 콜센터 ☎1577-1234로 전화 혹은 문자하시거나 서울교통공사 고객의 소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울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https://www.seoulmetro.co.kr:444/kr/page.do?menuIdx=376#; 진접선 시설물 운영 관련 문의사항은 남양주도시공사 역사운영팀 민원 담당자(☎031-560-1413)에게 전화 주시면 민원처리 절차에 따라 답변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