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이 언제 달릴지도 몰라서
매일 답변이 달렸는지 체크 합니다.
답변이 달리면
자동으로 문자로 답변이 달렸다고 알려주는 기능을 추가 해주세요.
추가로
질문 및 답변에 댓글 다는 기능도 추가 해주세요.
비공개 질문이더라도
비공개 질문에서 나오는 비공개 내용의 일부 문구를 제외하고 모두 공개로 답변을 달아 주세요.
대부분의 비공개 질문이 공공이 알아야 할 내용인 것 같은데,
비공개로 답변이 달리니,
비공개로 올린 분만 정보를 습득하는 것 같아서,
공개로 모두 같이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전화사절.
안녕하십니까. 먼저 공사 홈페이지 이용 시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게시판 답변 등록 시 SMS알림 수신 기능 관련입니다.
고객님의 귀한 의견 받아들여 민원처리부서에서 답변 작성 완료 시 민원을 제기한 고객님께(연락처를 기재하신 고객에 한함) 직접 답변 등록 알림 SMS를 보내드리는 절차를 금년도 11월 중으로 도입하겠습니다.
2. 질문 및 답변 댓글 기능 적용 관련입니다.
건의해주신 댓글 기능은 공사에서 검토한 결과 답변할 대상이 불분명해지고, 최초 민원 제기자에 대한 답변이 현실적으로 어려워질 우려가 있어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는 댓글 기능을 적용하기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비공개로 업로드 되는 게시글, 답변을 공개하는 것은 민원제기자의 개인정보 혹은 민감정보 침해와 더불어 수집된 정보의 민원 처리의 목적 외의 용도 사용(「민원처리에관한법률」제7조)에 해당하여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홈페이지 관련 문의사항은 기획예산팀 담당자(031-560-1044)에게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