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오남체육문화센터 필라테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8-11-12
한가지 건의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월수금 저녁 7:30 필라테스수업을 갑자기 없애고 수강생들한테 한마디도 말도 없이 요가수업으로 변경한것도 이해가
 안가는 상황인데 요가가 전혀 운동도 되지않네요 
저혼자만의 생각이 아닙니다. 다른 회원들은 시간변경을 해서  앞시간으로 변경이라도 하지만 직장다니는 다른 회원들은 울자겨자먹기로 다니고 있습니다 일부러 시간내서 다니는 운동이 전혀 운동이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수업초반에 회원들이 사무실에 가서 건의를 했다는데 전혀 반영이 안되고 있네요
필라테스 할때는 7:30분이 황금시간대라 회원들 자리가 부족할 정도였는데 지금은 반도 채워지고 있지도 않은 상태입니다. 제발 담당자는 7:30분 시간대에 내려와서 수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면  좋겠네요
회원들의 불만이 장난아닙니다. 
답변 : [답변]필라테스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 우리 오남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평소 운영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해주시는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아울러 강좌이용 중 걱정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〇 자세한 사항을 전화로 설명드리고자 하였으나, 전화번호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 답변으로 남겨드립니다.

11월 강좌변경시, 기존 강사를 통하여 사전에 전달 및 게시판과 문자 등으로 변경계획을 안내하였지만 다소 미흡했던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해당강사는 요가와 필라테스 강사자격을 갖추신 분으로 기존수업을 이어 진행하였으나, 기존수업 방식과 많은 차이가 있어 만족을 드리지 못했던거 같습니다.

이러한 회원님의 의견을 존중하여 12월 3일 (월)부터 같은 시간(19:30~20:20)에 필라테스 강좌를 개설할 예정이오니 11월 22일 신규접수 기간에 많은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〇기타 문의 사항은 오남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23)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 큰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기 바라며,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