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기타 전체 센터에 해당되는 내용 일것 같습니다. (꼭 개선 바랍니다.)
작성자 : *** 처리상황 : 등록완료 등록일자 : 2025-08-15

오남체육문화센터, 별내커뮤니티 를 주로 애용하고 있는 회원 입니다.

현재 사용되는 KIOSK 문제가 정말 많은데 그러려니 하고 쓰고 있습니다.

일단 인식율이 현저히 엉망 바코드 인식 불량이 너무 심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SW 업데이트 하면서 무조건 영수증인쇄처럼 발권이 되는데

이거는 완전히 종이 낭비에 안쓰던 비용이 추가되는것은 아닌지 합니다.

좋은 취지가 있겠지 하고 넘기고 있는데 이젠 참는데 한계가 있어 글을 올립니다.


센터에 불만 (전혀 없구요) , KIOSK 불만 (그러려니 합니다.)

용지 나오는것에 과정명이 있는지 생각은 안나는데 그건 중요치 않구요

이용하는 과정입구에 용지를 회수하는 함을 만들어 주세요..... 꼭이요

도강을 하는 사람이 은근히 있어 보이는데 방지도 되구요....

무었보다 센터분들이 고생하는게 보기 싫어요.


이영하는 회원이 더문제 입니다.

지들이 무슨 갑질.... (안지키는 것들은 하대 해야 합니다.)

영수증을 오만군데 버리고 락커에 방치하고 이제 치우는게

짜증나고 센터 운영하시는 분들 보기도 쪽 팔립니다.

의식이 없는 회원이 많은한 조금 개선을 해주세요.


꼭 꼭 부탁 드립니다.

사용자는 갑이아니고 운영자와 협조해서 좋은 환경을 이용하는것이 좋다 생각합니다.


회수함 만들어 주시고 혹시 가능하다면 남자 탈의실의 헤어드라이도 밖으로 빼주시면

좋겠습니다. (머리가 아래 달렸는지 똥꼬어 발에  정말 더럽습니다.)


이용자가 의식이 아니되면 운영자가 계도해 주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