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패스파킹 등록을 하려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가 아닌 다른카드를 등록을 하여
해당카드를 삭제를 하고,
신규로 결제카드를 등록을 하려고 보니
팝업메지는 뜨지만
안녕하십니까?
문의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일시적인 오류로 확인이 되었으며 현재 신용카드가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며 고객님의 결제카드 또한
등록되어 Onepass Parking 주차 시스템을 이용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남양주도시공사 주차운영팀(031-560-1216)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