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소식 NEWS / NO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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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접선
2025. 3월 진접선 3개 역사 시설 만족도 조사 Anytime_QR 조치결과
남양주도시공사에서는 이용객 여러분의 의견을 빠르고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역사 내 게시판 등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진접역, 오남역, 별내별가람역의 고객만족도 조사 및 건의사항을 실시간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접수된 의견 중 즉시 조치가 가능한 사항은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며,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또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및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앞으로도 이용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역사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 031-560-1416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data-hwpj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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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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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접선
2025. 3월 고객의 소리 현황 및 조치사항
남양주도시공사에서는 이용객 여러분의 편리하고 안전한 역사 이용을 위하여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 및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접수된 민원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4호선 진접선(별내별가람역, 오남역, 진접역)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이용 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접수된 주요 민원 사항과 이에 대한 조치 결과 및 추진 현황을 첨부파일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용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나은 역사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 031-560-1416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data-hwpj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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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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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접선
2025년 1분기 진접선 3개 역사 시설개선 현황
2025-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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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접선
제1회 역사운영 협의체 운영 및 의견 조치 결과 안내
남양주도시공사에서는 지난해 12월부터 지역의 주민자치위원 및 역 인근 상인회 대표 등 8분의 주민과 함께 "역사운영 협의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4호선 진접선(진접역, 오남역, 별내별가람역)과 8호선 별내선(다산역, 별내역) 시설의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있습니다.지난 12월 9일에는 제1회 역사운영 협의체 간담회를 개최하여 총 12건의 의견을 수렴하였으며, 이에 대한 조치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앞으로도 쾌적하고 안전한 역사시설 관리를 위해 분기별로 역사운영 협의체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그 결과를 이용객분들께 투명하게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용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역사운영 협의체 운영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 031-560-1411로 문의해 주세요.감사합니다.
2025-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