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등록 안내 : 27일 ~ 29일
☞ 인터넷 : 27일 추첨이후 50시간 이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수강신청현황 → 결제하기 버튼 클릭
※ 인터넷 결제 시 공인인증서 또는 카드결제안심IP 필요
☞ 방 문 : 28일(06:00~21:00)/ 29일(06:00~21:00) 별내커뮤니티센터 1층 접수처
※ 기간 내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자동취소 처리 됩니다.
※ 등록일이 휴관일인 경우 인터넷 등록만 가능합니다.
※ 미달 강좌는 30일부터(06:00) 인터넷 또는 방문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로 당첨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강좌 등록인원 50%미만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당첨 확인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