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화도체육문화센터 수업모니터링 강화해주세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7-07

강사님들도 가르치시면서 힘드시겠지만 

배우고자하는 회원들의 의욕과사기를 

떨어뜨리지 않으셨으면합니다


처음부터 잘하는사람이 있습니까?

잘하면 왜 배우러갔겠습니까? 


그것도 못하냐는식으로 무시하는건 쫌 아닌것같습니다

강사님의 의도는 그렇지않더라도 받아들이는사람입장에서는

매우 그렇게느껴집니다.


무료강습도어니고 돈내고배우는데 눈치까지봐야하나요?

종목별로 모니터링 강화해주세요 

또한 

월별수강이끝날때마다 

회원들에게 강사평가하기 무기명 설문이라도 하게해주세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가르치는태도에 조심하지 않을까요??

가르치시면서 답답하시겠지만 처음이니까 초보니까 못하니까

배우러간것입니다. 무시하지 말아주세요 무안하게하지마세요


고객의소리접수건이 제대로 해결및보완되길 부탁드립니다

답변 : 수업모니터링 강화해주세요
담당시설 :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화도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2-07-11

화도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말씀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선 강습 이용 중 강사의 언행 및 태도로 인해 불편한을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바와 같이 지도강사와 회원간 존중은 기본 예절입니다. 해당 강사에게 언행 및 태도에 대한 부분을 시정조치 하였으며, 이와 같은 불편함이 재발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점검 및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분기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수시로 발생하는 개선, 건의 사항의 경우 고객의 소리 또는 화도프렌즈(카카오채널)을 통해 의견을 주시면 적극적으로 해결 및 보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회원님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더 나은 강습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화도프렌즈(카카오채널)을 통해 의견을 주시거나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94)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